검색
 
게시물 검색

찾기

제품문의

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이용안내 FAQ   [more]

  • [] [회원관련]로그인이 안돼요!


     

    ○첫번째방안


    익스플로러-도구 -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낮음
    으로 변경하신후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만약 변경했는데도 안되신다면 재부팅후... 다시 로그인 해주시면 된답니다.
    .

    ○두번째방안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신뢰할수있는 사이트(사이트클릭) >
    웹사이트 주소을 입력하시고 로그인 해주시면 된답니다.

  • [] [회원관련]회원 가입을 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아진정밀의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가입과 동시에 마이페이지를 통한

    주문, 결제 및 배송 내역 조회를 하실 수 있으며,

    장바구니, 아진정밀 적립금, 고객 Q&A 등 각종 부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진정밀에서 시행중인 회원등급제도에 따라, 회원가입시 축하적립금
    1,0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이후, 누적구매금액에 따라 등급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혜택은 회원가입 절차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교환관련]받아본 상품의 색상이 모니터상의 색상과 상이합니다. 이런 경우에도 교환이 가능 한가요?


     

    교환/환불이 가능한 상품들은 모두 가능합니다.
    단, 모니터마다 해상도나, 농도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기에
    상품하자에는 해당되지 않기에 직접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간혹, 받으신 실제 상품과, 화면상의 상품색상이 너무 큰 차이가 있다면 상품을 반송해주시고,

    담당자가 확인하여 연락드리고 처리해드립니다.

  • [] [교환관련]상품을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아진정밀을 통해서 상품교환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 : 로그인->마이페이지->배송처리내역->수령클릭->상품교환신청서

    비회원 : 비회원주문조회>교환신청의 신청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위사항대로 신청서를 접수해주셨으면 상품은 고객님이 직접

    택배를 이용하시어 아진정밀로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로 전화하시어 접수하시고 아진정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아니시면 반품픽업요청으로 접수해주시면 대신 픽업접수를 해드립니다.

    접수하신 신청서 확인은,

    회원:마이페이지>메세지답변(교환/반품)에서 확인 가능하며,

    비회원은 정보로 남겨주신 메일주소로 전송됩니다.

    (hanmail.net은 스팸일로 취급받는 경우가 많으니 유념 바랍니다.)

    그리고, 상품수령하신 날부터 7일안으로 신청서 접수해주시고,

    10N10로 도착되야만 처리가 가능하시니 참고바랍니다.


    ○아진정밀 실수로 의한 교환


    위사항대로 신청서를 접수해 주시면 아진정밀에서 직접 신청서를 확인하여

    로 픽업신청을 해드립니다.

    보통 신청서 접수하시고 2~3일안으로 택배기사분이 방문하시니 참고바랍니다.



    * 유의점 *
    교환신청접수는 인터넷상 교환신청서로만 접수되고, 전화상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수령체크를 하시고 7일이 지나면 교환신청서가 접수되지 않으니, 꼭 7일안에 신청서를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단, 교환불가인 상품을 다른상품으로 교환시에는 따로 신청서가 접수되지 않으니,
    상품 반송시 메모지에 교환하실 목록을 지재해주시면 확인하여 접수처리됩니다.
    (상품하자시에만 메모해서 보내주셔야합니다. 교환/불가 상품은 처리가 안됩니다.)


    ○택배이용

    교환/반품 시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시어 아진정밀부담으로 착불로 보내주시고,

    상품과 같이 안에 반송비(2,000원)를 동봉해주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으시니 참고바랍니다.

    타택배이용시엔 고객님이 선불로 지불하시고 보내주셔야 합니다.
  • [] [배송관련]배송지연은 몇일이 걸리는 건가요?


     보통은 지연전화나 메일을 드린후 이틀내로 상품준비가 되어 배송되지만

    상품재고가 없어 상품을 새로이 제작하는 경우등은 1주일이 걸리기도 합니다.

    이럴때에는 지연전화나 메일을 수시로 드립니다.

    기다리시기가 불편하실경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가능하시오니

    변경사항이 있으신 경우 저희쪽에 미리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고객센터
견적문의
장바구니
관심상품
오늘본상품
이전페이지

0505-338-3425
AM9~PM6

053-356-3426
팩스견적 가능

국민은행
신상철(아진정밀)
68020104084238
Top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전화 문의
      0505-338-3425
    • 팩스견적 문의
      053-356-3426
  • 운영시간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